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음악

홍갑 - 봄날의 봄 #조근조근 #좋아

by 냠뇸냠 2016. 4. 21.





지니 듣다가 찾아낸 곡
정말 좋다
가사가 너무 좋아요
!
치이고 치이다
쉴 수 있는 날 들으면 딱 맞는 노래




화창한 봄날에 봄처럼 있으니
이 얼마나 여유로운가
오늘 그 누구도 만날 일 없으니
신나는 마음 꿈틀하네

가자 가보자 어딘가로
계속 가다 보면 뭐가 나오겠지

나를 찾지 마세요
나는 쉬고 싶어요
나를 원하지 마세요
내가 원할 때까지
원할 때까지

가자 가보자 어딘가로
계속 가다 보면 뭐가 나오겠지

나를 찾지 마세요
나는 쉬고 싶어요
나를 원하지 마세요
내가 원할 때까지
원할 때까지

이 시간은 끝나 버릴 거에요
오늘 많이 걸었어요
생각에 꼬리 물었어요
이 즐거운 시간이
다시 돌아 돌아올까요

나를 찾지 마세요
나는 쉬고 싶어요
나를 원하지 마세요
내가 원할 때까지
원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