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쏘쏘

[인덕원] 인덕원역 근처 비빔국수 전문점

by 냠뇸냠 2017. 4. 24.

 

오오 생각보다 핸드폰인데 옮겨놔도 사진이 잘 나왔네

 

어제 엄마아빠랑 물안개공원 나들이 갔다가

저녁에 국수 먹었다ㅎㅎ

어디 갔다오다가 간단히 먹을 때마다 들르는 거 같은데

자다 일어나서 비몽사몽간에 먹었다.

왜 그렇게 피곤했는지 모르겠다.

 

 

비빔국수 전문점인데 아무도 비빔국수를 안 먹었다ㅎㅎ

나는 동치미 국수! 저기 들어있는 오이가 엄청 달았다.

근데 맛있었다ㅋㅋㅋㅋㅋ

속 시원한게 먹고 싶었는데 잘 골랐다고 생각했다. 면도 쫄깃탱글하고 좋았당

 

엄마랑 아빠는 잔치국수를 드셨다

음... 예전에 먹었던 거 같은데 잔치국수 맛이다! 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잔치국수를 엄청 좋아하지 않아서 잔치국수는 그냥 다 비슷한거 같다(?)

 

비빔국수 전문점이라 그른가 비빔국수가 제일 비싼게 신기했듬

비빔국수 6000원 잔치국수랑 동치미 국수는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