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카페!

by 냠뇸냠 2014. 12. 12.

 

2015 신입생 싸이월드에 올렸던 글ㅎ.ㅎ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서ㅠㅠ

커피보다는 에이드류나 티를 많이 마시는 편이예요!!

 

 

1. NU카페

 



 

쨘 사진은 순서대로 레모네이드, 그리고 체리에이드예요~

학교 제1공학관에 위치하고 있는 NU카페랍니다!

학교안에 카페는 쪽문쪽에 SY카페, 도서관 5층의 Yakun 그리고 제1공대앞의 NU카페가 있어요~

학교카페들의 특징은 학교 밖 카페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요~

공강시간이라던가 수업들어가기전 한 잔 사서 마시기 적당한 가격이랍니다!

신입생 여러분들은! 선배들에게 밥을 사달라고해서 먹고 후식으로 차 한잔정도 사는 센스! 아시죠?

SY나 NU카페는 밖으로 테라스가 있어서 좋다니다.

특히, NU카페는 봄~여름에는 햇살이 쨍쨍!하기 때문에 낮에 에이드한잔하면서 수다떨고

대학생만 즐길 수 있는 공강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곳이랍니다~

 

 

 

2. 커피로지

 



 

커피로지는 한솥도시락 옆! 학교 후문에서 나오면 있는 곳인데요


여기는 커피가 원두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가보세요!

사장님께서 가끔 이벤트나 학교 공연동아리를 초대해서 카페안에서 공연하시곤 하세요!!

시간되면 그럴 때 찾아가보시면 새로운 느낌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제가 찍은 사진은 이벤트 때 커피받고 신나서 인증샷 찍은거예요ㅎㅎ
여학우!에 한해서 전공책을 가지고 오면 아메리카노 한잔씩을 주셨었어요^0^

페이스북 페이지도 있고 2층도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랍니다!

하지만, 고려해야할 점은 가격대가 좀 있답니다.

오늘의 커피! 음료! 같은 걸 드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ㅎㅎ 다양하게!

 

 

 

3. The Cup

 



 

제가 진짜 자주 가는 곳!이예요

위치는 흠...자피골목!이라고 하면 모르겠죠... 신입생들은....

ㅋㅋㅋㅋ절 알게되시면 연락하세요! 데리고 가서 수다수다 떱시다 우리


ㅠㅠ설명을 못하겠어요 자피 골목가면 보인답니당

친구들과 찾아다녀도 좋고!

그리고 선배잡구 가고싶은데 있어요! 해보세요ㅎㅎ 

 

레모네이드, 블루베리스무디(?)

무슨 커피였는지 생각이 안나요ㅠㅠ, 더컵커피, 자몽에이드 순이예요!

 

여긴 에이드가 정말 맛있답니다~

다과는 따로 주문한게 아니라 주문하면 저렇게 준답니당ㅎㅎ

그리고 추천하고 싶은 건 저!!! '더컵커피'!!

커피를 잘 마시지는 않는 편인데 더컵커피는 정말 유니크해요!

그냥 물이아닌 허브티를 넣은 아메리카노 랍니다ㅎㅎ

향도 좋고 양도 많아서 한잔 주문하고 앉아서 수다수다떨기 좋아요

아 그리고 여기는 좌식자리도 있어서

날씨가 추울땐 가서 따땃~하게 앉아있기도 좋아요ㅎㅎ



더컵 커피 없어졌어요ㅠ.ㅠ

 



 

4. Coffee Page




 

여기는 정말 비밀장소랄까요....ㅋㅋㅋㅋ

여기 사장님은 저한테 상주셔야 될 것 같아요ㅎㅎ

친구들데꼬가서 개척해주고 있어요ㅎㅎㅎ

음료는

아메리카노, 딸기스무디(?),체리에이드 순일거예요ㅎㅎ

 

위치는! 하하파파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사랑교회쪽가기전에 있어요!


일단! 보이시죠!

핳 강아지가 있답니다ㅠㅠㅠㅠㅠ

포메라니안이예요..... 진짜 사랑스럽죠

실제로 보면 더 사랑스러워요!

애교쟁이기고 하면서 또 시크하답니다....

이름은 남순이예요!

남자애게요 여자애게요? 가서 확인해보세요ㅎㅎ

 

여기 한 번 되게 놀란게 선곡이 진짜 좋았어요.

노래가 잔잔하고 선곡이 좋은 편이고, 조그마한 카페라

아는 사람만 가는데랍니다~

혼자가서 공부하기도 좋고, 조용한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커피페이지 없어졌어요ㅠ.ㅠ



 

 

여기까지로! 여러군데 있는데 사진을 다 찍지 않았더라고요...

또 숨겨진 명소같은 곳이 의외로 꽤 있답니다!

찾아보시는 걸 신입생의 즐거움으로 삼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카페가면 너무 시끄럽게 하지 말아주세요!

공부하게끔 조용히해라 이런게 아니라 정말 시장통처럼 북적북적! 이런건요~

조그맣고 조용한 카페를 일부러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학교안의 카페들에서 수다도 떨고

커피 한잔 들고 학교앞 저수지 산책도 하고!

요즘 무서운 세상이니까ㅠㅠ 친구 한명씩 꼭 데꼬 다니구요!

그러다 봄도 타고~ 썸도 타고~

 

자과캠 신입생 여러분ㅎㅎ 혹시 절 보게 된다면?ㅎㅎㅎ 아는척하셔도 좋아요

수업을 같이 들을 수도??ㅎㅎㅎ

이제 휴학했다가 복학하는데 파릇파릇 신입생들과 놀고 싶기두 하궁 그래요!!

하지만 신상정보가 없으니 누군지 모르겠져....ㅎㅎㅎ

 

즐거운 신입생 생활 되세요!

'먹기 >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칼국수] 삼각지 육개장칼국수 육칼!  (0) 2015.02.06
[칼국수] 명륜 소나무길 '민지칼국수'  (0) 2015.01.26
대학로 '빈대떡 신사'  (0) 2015.01.19
[초코퐁듀] 대학로 빙스퐁  (0) 2015.01.19
용산역 놀러~  (0) 201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