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동편마을] 피부관리 받으러~ 진미화 에스테틱 ★

by 냠뇸냠 2017. 7. 18.






동편마을 4단지 근처에 위치한 진미화 에스테틱 !

원래는 엄마 관리 받으러 다닐 데를 찾다가 알게 된데인데

몸상태가 안 좋으면 몸관리 받으면 안 될 거 같다고 그래서

내가 얼굴관리를 받게 됐다 (?) ㅎㅎㅎㅎ

피부관리를 받게 되었다 그래서ㅎㅎㅎ

집에 있으니 엄마아빠의 관심을 담뿍 받는다...ㅎㅅㅎ


관리받고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하늘이 엄청 흐려져서

비오기전 하늘이라 색감이 독특하게 나왔네




입구!

현재 할인 받아 받을 수 있는 관리인가 보다ㅎㅎ

가끔 게시판의 내용이 바뀌는 걸로 봐서 기간마다 할인하는게 다른 거 같다.


횟수 기준으로 한다.

난 10회하고 지난달에 다시 10회 끊었다.

보통 일주일에 1~2번 방문하니까 2달정도되겠네 한번 등록하면.




들어가면 제품들과 함께 데스크가 나온다

피부미용사 면허증 / 위생교육 수료증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보여져 있다.







나와있는 제품들!

드끌레오(DE CLEOR) / 아로마오일 / California Aesthetic / INNO LABS


거의 드끌레오 제품이고 뒤에 보면 거의 드끌레오 제품을 사용하는 거 같다

나는 딱히 관리받을 때 뭐가뭐고 이런거 잘 안 물어봐서 몰랐는데

글 쓰려고 보니 드끌레오가 꽤 유명하다고...ㅎㅅㅎ

게다가 가격대 보고 깜놀햇듬ㅎㅎㅎㅎㅎ




그리고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두명까지 관리받을 수 있는 거 같다.

아닌가 용도가 다른 건가

왼쪽은 몸관리 오른쪽은 피부관리인가?

나는 항상 오른쪽에서 받았다.

그리고 두명이서 있었던 적은 없었다.


원장님 혼자 운영하셔서 항상 한명씩 하는 것 같다.




안에도 드끌레오~~



오른편의 모습

상의를 저기 있는 옷으로 갈아입고 누우면 관리가 시작된당ㅋㅋㅋ




옷이랑 가방이랑 넣어두는 곳

관리받고 거울보면ㅋㅋㅋㅋ 얼굴이 빤딱빤딱하다. 그리고 매끈매끈



그리고 그 뒷편의 기계 + 제품들

음 저 기계들은 다 사용한 거 같긴한데

이름을 모르므로...ㅎㅎㅎㅎ

관리를 받아보세요ㅎㅎㅎ



그리고 앞에 있던 제품들!

샵에서 쓰는거라 그런가 엄청 크다

노란색이 드끌레오의 대표색인가보다

노랑노랑하군




드끌레오 소개 책자





비싼거였다는 걸 알고 놀랫듬ㅎㅎ

허허...

집에서 쓰면서 혼자 관리 하긴 어려우니까 한번씩 가는 건 좋은 거 같다.




 


혹시 방문할 생각이라면 전화 한번 해보고 가세욤




영업시간!


관리받고 나면 다음에 오면 좋을 날짜 정해서 알려주신당

피부상태에 따라 일주일에 두번 가기도 하고ㅎㅎ 한번 가기도 하고

 


@@


확실히 받고 나면 매끈매끈하고

여드름난 것도 압출해내니까 덧나지도 않는 거 같고

엄마아빠가 가끔 보고 얼굴이 확실히 좋아졌다고 환해졌다고 한다ㅎㅎㅎ

투자할 가치가 있는 거 같다며

그리고 스스로 신경쓰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다ㅎㅎ

원래 엄청 신경쓰고 세수할때 목까지 씻거나 하지 않았는데

ㅜㅜㅎㅎㅎ 열심히 씻고 잘 바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