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쏘쏘

[찜닭]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내찜닭

by 냠뇸냠 2015. 2. 22.

 




흠... 사진을 두개를 나란히 하고 싶은데... 안되넹... ㅠㅠ

데헿데헿

조교하면서 이틀 째 점심에 먹으러간~~

내찜닭!!!


치즈찜닭이었나? 안매운거로!

中자 두개 시켰었나 大자 두개 시켰었나 기억이 안나넹

가격은 하나에 240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당ㅎㅎㅎ

근데 아저씨가 되게 뭐랄까 음... 서비스정신이 투철하셨다

학생들임에도 굉장히 손님대하듯~해주시고

흰옷이었는데 앞치마도 챙겨주시고... 쎈스쟁이!

뭔가 선을 딱 지키되 굉장히 다정다감한 느낌?ㅎㅎㅎ


ㅋㅋㅋㅋ저번에 쪽문쪽 분식나라에서 크게 데여가지곸ㅋㅋㅋㅋㅋㅋ

우와 진짜 학교주변 가게들 다 믿을데가 없는건가 겉과 속이 다른건가 

학생상대로 세금도 안떼고 어떻게든 돈 뜯을 생각만하는 건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

성급한 일반화를 하면안돼...!

생긴지 얼마 안된데여서 그런가 깔끔하고 좋았당

조그맣긴 했지만ㅎㅎ

가격이 좀 있어서 개강하고 잘 올지는 모르겠다ㅠㅠ 

안망했으면 좋겠는뎅


맛은 진짜 짱짱맛!!!

원래 찜닭 별로 안좋아하눈뎅...

진짜 맛있게 먹었당

간장이라 맵지도 않고~ 쌀떡에 치즈떡, 닭고기, 양파, 당근 그리고 맨 밑에는 두꺼운 당면? 같은 것도 있당

밥 한공기 뚝딱하고

5명이서 6인분 배부르게~ 다 먹고 왔당



ㅋㅋㅋㅋㅋㅋㅋㅋ숟가락 놓는것도 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귀여워서 사진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