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쏘쏘

[수제비] 홍대 대원식당

by 냠뇸냠 2015. 3. 2.

2015.02.28


ㅠㅠ

페이퍼로빈에서 비행선을 만들고!

파스타 집을 검색했는데 

team1994?로 바뀌기 이전 어디더라

단호박 파스타 맛있는데를 찾았는데

아무래도 없어진거 같아서ㅠㅠ 신촌으로 옮겨갔나...

파스타 집을 찾아 배회하는데 어떻게 하나도 안나올 수가 있지.....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구석에 있는 수!제!비!집! 발견!!!

그래서ㅎㅎㅎ 따뜻한 거 먹쟈~~하고 들어갔당


이대에서 오랜동안 있다가 옮겨왔다고 한다

방송도 출연하셨는지 벽에 사진들이 걸려있었당


그래서 주문한건

김치수제비랑 감자수제비 그리고 소고기김밥 1줄!

총 6000 + 6000 + 3000 = 15000원!




김치 수제비

목이 따끔따끔했다

밑에 김치들이 있당 맛있음!




이게 감자수제비!!

감자가 얇게얇게~ 썰어져 있어서 부드럽게 먹어진당ㅎㅎㅎ

근데 국물이 목이 따끔따끔했다 매콤매콤

근데 엄청나게 맛있다? 이건 잘 모르겠당ㅎㅎㅎ

그냥 수제비의 느끰!




소고기 김밥ㅎㅎㅎㅎㅎ

몇개 먹고 사진을 찍었당ㅎㅎㅎ

저기 달걀 왼쪽에 보이는게 소고기 인둡!

@_@ 나는 원래 김밥집가면 참치김밥만 먹어서

맛을 잘 비교 못하겠지만ㅎㅎ

그냥그냥 김밥맛? 글쎄... 이런 맛이었당ㅎㅎㅎ


맛은 우와!!!!!짱맛있어!!!!!정도는 아니었지만

구석에 있는 느낌과 반지하?의 느낌인 가게라

느낌이 참 좋았다ㅎㅎ

바람이 들어오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문도 계속 신경써 주셨당ㅎㅎ


우리가 들어오고 나서

여여, 남남 커플이 하나씩 들어왔는데

다..... 군대얘기만 했엉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