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쏘쏘

[뷔페] 범계 한식뷔페 자연별곡

by 냠뇸냠 2015. 7. 26.

2015.07.23


방학을 맞아ㅎㅎ

영어 수학 모두 수업을 이어서 해서 !

시간 맞추기 힘들었던ㅠㅠㅠ 드클 강사님들과 점심을 함께했당ㅎㅎㅎㅎㅎ

3명은 참석 못해서 총 7명이 모임!

ㅎㅎㅎ어디갈까 하다가 훈광이가 회식할 때 애슐리나 서가앤쿡 갔다고 했는데

새로 생긴 한식 뷔페가 있으니 거길가자며...ㅎ

마침 복날이라 삼계탕도 나왔당ㅎㅎㅎㅎ

가격도 적당 평일 런치 1인 12900원 !


아 근데 처음 입구에 응대하는 알바생이 참.... ㅎㅎ......

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짜증났음

뭐 쨋든 어지저찌 자리 때문에 기다리다가

남자직원분이! 자리때문에 오해가 있었던 거 같다며 안내해 주심!

ㅠㅠ이분은 정직원 같았는데.. 짱 친절! 그 얼굴에 불만이 가득 띠꺼움이 가득한 알바생의 기분 나쁨을 풀어주신분

자연별곡 짱인데ㅠㅠ 알바생 잘 써야 할듯...




헿 첫 접시!

들깨 수제비도 있었당 최고야

다 맛있음! 근데 저 오른쪽위는 불닭볶음면이었나... 짱매웠당



복날이라 삼계탕도 있었음!!!!!!!!!

근데 갠적으로 배가 부른 상태에서 가지고 와서 그른가 쪼끔 니글니글했당

냉면은 물냉 비냉 다 있는데

난 비냉을 안 먹기 때문에... 물냉을 가져왔는데 그닥이었지만

비냉을 먹은 친구는 맛있다고 했다ㅎㅎ

비쥬얼도 맛있을 거 같았어....






그리고 후식 ! 쩌기 저거는 무슨 떡? 같은 건데 저 팥에 찍어먹는 건가 부다

배불러서 ㅎㅎㅎㅎㅎ이랬는데 앞에 훈광쌤이 맛있다고 하길래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음!!!! 그냥 먹는 것보다 찍어서 먹는게 맛남!



저기 하얀 떡이랑 자몽 그리고 맛있었던 깻잎쌈밥

홍시 수박 파인애플 !

저 음료는 오렌지 주스 이런 건 줄 알았는데

단호박 식혜였음!

단호박 냄새 솔솔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당


홍시가 진짜 맛있었음!!!

그리고 자몽은 별로 맛없는 자몽이어따 너무 셨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