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쏘쏘

[사탕] 해태 캔디키친 !

by 냠뇸냠 2015. 7. 29.

2015.07.27

쿠쿠 골프다녀오는 길에 CU에서 사탕 샀당



해태제과의 캔디키친! (Candy Kitchen)!

나온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왠지 없어질 거 같아서ㅠㅠㅠ 없어지면  안되는뎅


짱맛남!!!!!!




토마토+자몽 (Tomato+Grapefruit)

브로콜리+키위 (Broccoli+Kiwi)

당근+사과 (Carrot+Apple)

이렇게 세가지 맛인데

진짜 신기하게 맛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토마토+자몽은 짱이야

토마토랑 자몽을 정말정말 좋아하는 나로서는....

정말 신기하게 자몽맛이랑 토마토 맛이 둘다 나는게 거북하지 않당

처음 딱 넣으면 토마토 맛이 났다가 계속 물고 있으면 은은히 계속 자몽맛이 남!


그리고 브로콜리+키위

이건 뭘까....

했는뎈ㅋㅋㅋㅋ

맛있음ㅋㅋㅋㅋㅋㅋ

표현할수 가 없네


마지막은 당근+사과

이거는 딱히 당근맛이나 사과맛만 나지 않고

음... 뭔가 흔히 먹어본 맛이다.

어떤건지는 잘 몰겠으나...ㅎ

츄파츕스나 백원짜리 막대사탕에 사과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