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혜화/분위기좋앙] 미술관(美술館)

by 냠뇸냠 2016. 6. 15.



공부하기 싫을 땐 블로그에 글을 쓰는 거지 하하 !

흐잉 이 날 까먹고 카메라 안챙겨가서 ㅠ_ㅠ

사진 화질이 너무 안좋아서 보류해 놨었는데ㅎㅎ


구석에 숨어있는덴데 언제 가봐야지하다가 즉흥적으로 간 날!


사장님이 독특한 느낌이다ㅎㅎ

조각하고 계셨음

안에 조각품?!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것들이 있어서 혹시 직접하신거냐고 여쭤봤더니

직접 하신거라고 하셨당 모두

전공이 조소라고 하셨다ㅎㅎㅎ

그리고 새로운 걸 알았다!!!!



조소는

조각+소조의 뜻이라고!

헐 맞나 벌써 가물가물하네

조각은 말그대로 조각해서 깎아내는 거고

반대로 소조는 붙여나가는 거라고 하셨던 거 같다ㅎㅎㅎ



우리가 갔을 때 앞테이블에 어른(?)들이랄까 그런 분들이 계셨는데

연극계에 종사하시는 분들인지 그런 대화가 오고 갔다!

그리고 나갈 때쯤 두팀이 왔는데 한팀은 사장님이랑 아는 사이 같았다 신기...

학교정문 근처에 있는덴데 학생들보다 직장인들이 더 많이 와서 신기했다ㅎㅎ

새벽 4시까지 영업한다고 하셨나?


메뉴판도 엄청 독특했는데...

담에 갈 때 꼭 카메라 챙겨가서 찍어와야징

저 안주 이름도 기억이 안난다.....

나쵸칩 위에 치즈랑 올리브 얹고 구워낸 거였음!

그리고 대박은 여기 왠지 모르지만 ★맥주★가 진짜 맛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비싼 술 안 마시고 생맥주만 마셨는데

둘다 마시면서 놀람! 0_0!! 맥주 진짜 맛있다!!하면서

신기했듬


맥주4잔 + 안주 = 23000원

안주는 가격 대비 퀄(?)은 별로라고 생각하지만ㅎㅎㅎㅎ

맥주랑 엄청 잘 어울리고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빨리 먹어서 놀람... 잘들어감....


담에 또 가야징

새벽에 가서 그 분위기를 즐기다 오면 좋을 거 같당~_~




특징

1) 가게 분위기

- 가게 안에 티비가 있는데 내셔널지오그래픽을!

2) 사장님의 분위기

3) 배경음악

- 정말 처음 들어보는 장르의 노래들!

4) 오는 사람들 구경

- 원래 사람 구경 잘 안하는 데 여기는 사람을 직접 보는 것보다는 왠지 귀를 쫑긋하게 됌

5) 맥주 맛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