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용인/매운탕] 장수집~ 쏘가리 매운탕

by 냠뇸냠 2016. 9. 22.


부모님이랑 매운탕 먹으러~

맛있다고 추천받은 곳이라고 그러셨다!



우린 간판을 나와서 봤지만

방송에도 출연한 집이었나 보다




앞에는 낚시터(?)다

저렇게 부표같이 띄워놓고 하루종일 낚시들을 하시는가 부다




장수집 가격표!


우리가 먹은건

쏘가리 매운탕 中자 + 빙어튀김




기본찬들이랑 빙어튀김




빙어튀김

이게 만원어친가?? 싶은 생각도 들지만

난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매운탕 뽀골뽀골~

매운탕은 진짜 맛있다.... 국물이 bbbb!

그리고 비린내 같은 것도 하나~도 안나고

나는 원래 매운탕 먹을 때 생선 잘 안먹는데ㅎㅎㅎㅎ 맛있게 먹었다




밥도 흑미밥~




쏘가리!!

흐어 보니까 또 먹고싶네




사장님이 계속 살피며 다니시다가

다 먹었다 싶으면 후식도 가져다 주신다!ㅎㅎㅎㅎ

매실차였다





마지막은 보글보글 매운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