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공연

[대학로,댕로홀/연극] 안나라수마나라

by 냠뇸냠 2016. 6. 29.



VIP초대권이 생겨서 안나라수마나라를 보러 갔다ㅎㅎ

홈페이지에서 날짜, 시간 지정해서 예약하고 댓글로 확인을 받아야한다.

홈페이지는 공연제작사 위로컴퍼니 네이버 카페로

http://cafe.naver.com/wirocom 여기당

댕로홀은 찾기 쉬워서 좋았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분위기가 되게 독특했던거로 기억해서 어떻게 그 분위기를 표현할지 궁금했다

연극으로 만들 수 있는 스토리는 아닌 거 같은데...?!라는 생각도 했고ㅎㅎ





일단 무대는 이렇게 꾸며져 있다! 나름 굉장히 잘해놓은듯?

이 연극에서는 조명이 큰 역할 한다고 생각한다.



연극 끝나고ㅎㅎ



배우들 프로필을 확인하고 싶어서 카페에 들어갔더니 없네ㅠ.ㅠ

이 날 에어컨이 망가져서 관객과 배우들 모두 찜통 속에서(?) 연극 내내 있었다

배우들은 진짜 더워 보였음...

탈진하지 않을 까 싶을 정도로ㅋㅋㅋㅋㅋ 땀 뻘뻘 흘리고

마술사역 맡은 배우분은 내내 턱시도 입고 있고...

특히, 일인다역을 맡으신 젤 오른쪽 배우분

옷 갈아입구 후딱나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내가 다 힘들었다



중간에 돈 주고 뿌리는데 못 받았어ㅠㅠ

그래서 끝나고 한 장 챙겼다ㅎㅎ

너무 귀여운 거 같당

ㅎㅎㅎㅎㅎ 안나라은행이라니


'문화생활 > 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연극] 시크릿  (1) 2016.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