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영화 및 영상

석조저택 살인사건 - 왓챠 시사회

by 냠뇸냠 2017. 5. 8.

 

 

헤헹

전혀 될 줄 모르고

왓챠 시사회 신청했었는데

됐다고 연락이 왔다!!!!

심지어 까맣게 잊고 있었다 ㅎㅎ

근데 시사회 이런건 원래 급하게 알려주나ㅜㅜ

 

저번 어폴로지는 전날 알려줬던거 같고

이건 이틀전에 알려줬었다.

 

아마 시사회가 아니었으면 안봤을 영화다ㅎㅎㅎ

정말 좋은 기회로 본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게다가 재밌었다!!!

 

소설이 원작이라는데 소설을 꼭 읽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보러갔는데

예고영상이나 영화설명을 보지 않고 가기를 추천한당

왜 이 영화의 정보를 그렇게 자세히 알려주는 지 알수가 없ㅇ...?

연출 되게 잘했는데

중반 넘어갈 때까지 누가 살인자고 살해되었는지 알 수 없어서 알쏭달쏭하기도 하고 오오 잘 만들었네 싶었는데

영화 설명에 다 써있음.............ㅎ 배우들이 영화소개하는 영상에도 다 나와있음...............ㅎ

 

그리고 눈이 엄청 즐겁다.

일단 배우들께서 미남미녀...!

고수님은 말할 것도 없이 얼굴천재시고요... 솔직히 고수 눈빛이 최승만역할 다 살린듯... 하....

원래 잘생겼다고 한다는 건 알았지만 정말 보면서 실감했다. 게다가 연기도 잘해...

 

그리고 김주혁님은 솔직히 나온 영화를 본게 없었고, 1박2일 모습만 드문드문 알고 있어서

반전으로 다가와서 더 멋졌던 거 같다.

호오 진짜 미남이시더라구여... 연기도 잘하시고... 1박2일 잘 그만두셨어요... 싶더랑

 

여배우였던 임화영님도 너무 매력적이시다...

그리고 그 시대배경에 옷이 정말 잘 받는 배우님이었다.

 

그리고 마담역할인 분도 큰 역할하셨다고 생각하는데 영화정보에 안 뜨네...

 

48년 해방 후 배경이고, 하 다들 옷을 너무 멋지고 예쁘게 입으셔서 눈이 호강함...

내용도 좋음

 

교훈은 사랑은 대단하다. 악인은 처벌받는다.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