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ㅑ핑

#카메라 캐논 N2 핑크

by 냠뇸냠 2016. 3. 22.

ㅎㅎㅎㅎㅎ

나는 마케팅의 충실한 노예임에 분명하다...

리미티드라면... 하하

절대 전자제품에 사지 않을 핑크도 사고....ㅎㅎㅎ

하지만 저 테두리가 로즈핑크 색상이 아니었다면 안 샀을거야...

정말 이쁘다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이 이쁜 카메라를 이렇게밖에 찍지 못하다니....

나의 사진찍는 능력은....

열심히 많이 찍어보자 !



데헿

라이카는 왠지 소장용이 될 것 같고

얘를 열심히 갖고 다니게 될 것 같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