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ㅑ핑

[알라딘] 크레마 카르타 + 열린책들 세계문학 180권 후기 ♥

by 냠뇸냠 2016. 6. 6.



알라딘에서 이벤트하고 있는 크레마카르타파우치!

ㅎㅎㅎㅎㅎ

마션으로 샀다

패닉이랑 셜록이랑 고민하다가

파우치의 질로 봤을 때 (?) ㅎㅎㅎ

이걸로 골랐는데 이쁨!!




박스~_~




뽁뽁이에 뽁뽁싸져있다.

알라딘 박스 꾸겨져 있어서... 하 걱정했는뎅




요롷게




뜯어내면 이렇게 !

액정보호필름도 따로 샀어야하는 거였어 ㅠ,ㅠ 생각도 못했다

안 켰는데 저게 첫 화면이다ㅎㅎ

진짜 책 마냥 뒤에 종이가 깔려있는 느낌




켜면 이렇게 !

알라딘 계정연결하고, 에버노트 계정도 만들었다ㅎㅎ

알라딘말고, yes24도 연결해서 책들 한꺼번에 받아서 한 목록 내에서 볼 수 있음!




도서관들도 연결이 된다ㅎㅎ

학교 검색했는데

학교에서 제공하는 이북은 대여가 가능하던데 !!

신기방기!!




180권 세트는 이렇게 목록에 들어온다ㅎㅎ

이거는 핸드폰에서 캡쳐한건데 다운받으면 크레마카르타 내에서도 이러한 모습으로 보인다ㅎㅎㅎ

180권 세트라고, 폴더(?)가 따로 있다




들어가면 이렇게 받아놓은 목록이 보인다ㅎㅎ

나는 일단 데미안이랑, 유토피아랑 보는즁~~





<크레마카르타 후기>

정말 살 만 한거 같다!

뒤에 하얀배경이 종이의 질감이라 정말 책읽는 느낌이고

푸른 빛이 업어서 눈이 편하다.

물론 느린건 있다

핸드폰이라 태블릿은 아니니까!

오직 책 읽는 용도로 쓰기에 적합한 '크레마 카르타'다!

빨리빨리 넘기면 잔상이 엄청나다ㅎㅎ

인내심을 가져야함

계정연동하거나 할때도ㅎㅎ

하지만 책 읽을 땐 짱좋다.

나는 책 들고 다니는 거 너무 무거워서 가벼운 것이 필요해서 산건데 완전 만족!

하이라이트치거나 메모를 하는 건 쫌 불편한 거 같다

손을 디테일하게 인식하지 못한달까...


열린책들 세계문학 180권 세트랑 사길 정말 잘 한거 같다!

완전 행복ㅎㅎ

파우치도 이쁘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