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ㅑ핑

[알라딘] 크레마 카르타 + 열린책들 세계문학 180권

by 냠뇸냠 2016. 6. 3.

ㅎㅎㅎ

토익 결과가 나오고

기분이 좋아서 !

엄마한테 전화했더니 잘했다고ㅎㅎ

아빠한테도 엄마가 전화했나부다


학기끝나고 사려고 했는데 그냥 사버렸다!

나를 칭찬하는 의미로 ! 수고했다는 의미로 !

사버렸다!!!!!!




캡쳐는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



기분좋다!

180권은 결제하자마자 알라딘 이북안에 들어왔다!!!

ㅎㅎㅎㅎㅎㅎ

크레마 카르타만 받으면 된당ㅎㅎ헤헿

근데 마일리지 적립은 왜 안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