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SME

오거서 장학금 ! 증서랑 함께 !

by 냠뇸냠 2016. 5. 12.

실은 엄청 오래전에 받았지만...ㅎㅎ

2월 19일에 중앙학술정보관 창조존에서 수여식이 있었다.

오랜만에 중도도가고ㅎㅎ 창조존은 처음 가봤다

 

장학증서랑

그 전에 제출하라고 했던 나의 독서습관도 프린트되어 제공이 되었다...(!)

부끄럽게도ㅎㅎㅎ 낭독하였다

 

수상한 사람들의 수는 꽤 되는데

정작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가한 사람은 몇 안되어 아쉬웠다.

 

그래두 책도 읽고 의미있는 나름의 행사인데

돈만 받으면 되는거라고 생각해서 참석하지 않은 것은 아니길 바라본다.

 

 

 

흠... 사진이 왜 제 사이즈대로 안올라가고 깨지는 거지.... 왜지이ㅡ이이이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