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평촌/삼계탕] 천수한방삼계탕 ★★★

by 냠뇸냠 2017. 6. 8.




헤헹 영화보고 나왔는데 생각보다 썰렁해서 따뜻한게 먹고 싶어서

삼계탕을 검색해서 제일 가까운 곳으로 꼬꼬!!!!!


근데 완전 성공한거 같다 !!!!


  


왠지 닭한마리처럼 크게 나올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한그릇 음식이었다!

그래서 더 좋았던 것도 있는 거 같당ㅎㅎㅎㅎㅎ

만족스러워서 가격이 쎄다는 생각이 안들었다 !


우리가 먹은 건 건강삼계탕

영어로 된거보면ㅋㅋㅋㅋ 나 ginseng이 들어가있듬ㅎㅎㅎ

미용삼계탕은 beauty야... 담에 가면 저거 먹어봐야지 뭐가 들어가는 걸까...



국내산! 국내산! 국내산! ㅎㅎㅎㅎㅎ




간단하게 찬이 나온다.

저 갈색은 땅콩소스인가 했는데 된장임ㅎ

군더더기 없이 삼계탕 먹기 좋은 찬들만 나온다ㅎㅎ





김치에 보면 뿌리 같은게 들어있는데 인삼임!

씹으면 달큰한 인삼향~~~




그리고 ! 이게 같이 나왔는데

술인가 차인가 해서 냄새 맡아봤는데 향도 별로 안나서 뭔지 물어봤더니

반주로 나온 '인삼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것때문에 인상이 더 좋게 남은 점이 확실히 있을꺼다..

근데 술냄새는 하나도 안나는데 엄청 독했다ㅎㅎ

하지만 열심히 다 마셨지...




요이따 삼계탕!!!

빠글빠글 끓으면서 나온당





닭 한마리 다 들어있음! 닭 색깔도 좋고

맛도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맛있었어

게다가 속에 들은 찹쌀이 진짜 맛있음!!!!!!!

하지만 배를 가른 후 찍지 않았군... 밥이 진짜 맛있었당


근데 신기한게 시키고 되게 금방 나왔는데...?

닭을 어찌 저리 빨리 익힐까라고 궁금해했음




그리고 후식으로 매실까지 나옴!

ㅋㅋㅋㅋㅋㅋ

아~~~ 만족스러웠당

맛도 좋고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단지 아쉬웠던 점은 8시 좀 안되서 갔는데

밥 먹고 있는데 주변 다 정리하고 그래서

먹는데 뭔가 마음이 급했듬...ㅡㅜ



맛있음! 추천추천~~~~~~~

담에 또 가야지~

주변에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오려나

뭔가 위치가 구석진 느낌이라 망하믄 안되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