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비추

[대구/신세계백화점] 딤딤섬 딤섬 4종류 먹기ㅎㅎㅎ

by 냠뇸냠 2017. 4. 21.

 

 

아쿠아리움 2시간 걷고 지쳐서 어디 먹으러 찾아가기엔 너므 힘들었다

그래서 앞에 있는 딤딤섬에 딤섬먹으러ㅎㅎ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새우 야채 교자, 샤오롱바오, 아이스티

이렇게 해서 28500원 나왔다ㅎㅎ

 

 

 

먼저 주문한 아이스티가 나왔당

원래 맥주 먹고 싶었는데 너무 비쌌어... 생맥주집이나 병맥주 가격이 어떤지 아는데...ㅎ 그래서 아이스티로...ㅎ

근데 내가 생각한 아이스티가 아니라

차+설탕 듬뿍인 맛이었다. 공차에서 나는 맛...

난 정말 별로였는데 호는 자기취향이라고 했다.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이게 제일 먼저 나왔다. 점심도 안 먹고 아쿠아리움을 두시간 가까이 걸은지라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후다닥 먹었따

뜨끈뜨끈하게 나오는 건 좋당

 

 

그리고 나머지 세 종류가 한 꺼번에 나왔다!

ㅋㅋㅋ그래도 시킨 거 다 찍겠다고 쪼오기 새우야채교자 사이에 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 하나 넣어줬다.

 

 

 

이게 하가우

모양이 제일로 예쁨!!!!!

피가 매끈매끈 쫀뜩쫀득하다. 감자떡 식감이라고 해야되나. 감자피인건가...

 

 

 

새우야채교자

개인적으로 이거 맛있었다.

야채가 무엇인진 모르지만 향이 나서 좋았듬.

 

 

 

샤오롱바오

얘도 맛났음! 하지만 내가 아는 샤오롱바오 느낌이 아니었어...

속에 육즙이있었던 유일한 만두였당

 

 

 

 

 

총평:

전부 너무 짜다. 간장 필요없듬

예전에 멘토님이랑 어디지점이었는지는 기억안나지만 딘타이펑 갔었는데 거기는 진짜 맛있었는데

솔직히 맛있다라고는 느껴지지 않았다.

새우의 탱글식감 + 만두는 맛있으니까 만두니까 맛있음 정도가 있었을 뿐.

아쉬우우우우움

아 그리고 샤오롱바오 빼고는 새우 담뿍이어서 나중엔 좀 질렸던 것도 있는 거 같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