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비추

[사당/파스타] 파스텔시티 매드포갈릭

by 냠뇸냠 2017. 6. 7.



파스타 먹고 싶어서 사당갔는데

피콜로 닫음

우동파 닫음

리에또 12시부터함ㅠㅠ

이래서 파스텔시티에 있는 매드포갈릭으로 갔다



차2잔+피자1+파스타1로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에이드2잔+피자1+파스타1 세트가 있길래 바꿈ㅎㅎㅎㅎ

총 48,500원 나왔다.


피자는 그대로고 파스타를 차액내고 알리오올리오로 바꿨는데

알리오올리오가 제일 맛없었다... ... ...




레몬에이드랑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가 내꺼~_~




식전빵

마늘냄새 짱 ! 식감도 짱 !

이 빵이 젤로 맛났던 거 같다...ㅎ




갈릭스노윙피자



얇은 말린 마늘들이 왕창 뿌려져있다ㅎㅎ

치즈가루는 안 뿌렸음!

마늘이 너무 말랐어ㅜㅜㅜ

아비꼬에서 밥에 비벼먹으라고 기본으로 나오는 그 마늘후레이크랑 똑같다.

근데 마늘향이 별로 안 난다고 느꼈음.




먹고 싶었던 알리오올리고

근데 맛없었음...

돈 아까운 맛



결론: 사당에서 파스타집은 피콜로가 짱이다.

피콜로를 갈테야. 하ㅏ아아아아


분명 멘토님이랑 삼성매드포갈릭이었나는 진짜 맛있었는데



사당매드포갈릭은... 맛은... 음...

아 근데 서비스는 짱짱이었다. 서비스교육이 엄청난 거 같았다!!

직원분들 진짜 좋았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