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화성시 봉담읍/미꾸라지] 산골 미꾸라지 매운탕 ★★★

by 냠뇸냠 2017. 8. 7.

궁평항 갔다가 미꾸라지 매운탕 먹으러~

추어탕이 아니라 미꾸라지 매운탕이라고 하는게 신기행ㅎㅎㅎ

근데 이런데는 어떻게 알고 찾아 가는 건지 엄마아빠 신기행




주차하고 요기로 내려가면~~




가격 !

매운탕인데 가격도 착한 거 같당


갈매운탕 3인 + 우렁무침 먹었당




밑반찬~





나왔당 !

깻잎 담뿍




이름답게 갈아서 나온거라 생선은 보이지 않는다ㅎㅎㅎ

소면도 있고 좋아하는 수제비도 담뿍 있고~~~




밥은 저렇게 큰 통에 나온닿ㅎㅎㅎㅎㅎ




우렁무침 !!!!!

이거 되게 맛있었다

새콤달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누룽밥도 나온다~~





앞에 호수(?)가 있다ㅎㅎ

근데 지도에서 보면 알겠지만 진짜 크다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왼쪽 보면 건물들을 짓고 있다.

왠지 낚시하는데인 느낌~~


오른편엔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커피 자판기랑!



요게 왼편에 붙어있다.

낙지요리도 꽤 유명한 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