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기/추천

[대구/꼬치] 동대구역 근처 신천운양꼬치 ★★★

by 냠뇸냠 2017. 8. 5.



오랜만에~~~~ 글을 써볼까나~~~~~

언제 갔더라...

이렇게 더워지기 전에 긴팔 입을만할 때 갔던 거 같은데ㅎㅎㅎ


ㅋㅋㅋ아 맞네 친구 생일이라고 내가 축하해주러 간건데

양꼬치가 너무 먹고 싶어서ㅋㅋㅋㅋㅋ

ㅋㅋㅋㅋ결국 내가 먹고 싶은 거 먹었다...ㅎㅎㅎㅎㅎ

그래서 검색을 하여 찾아간 곳!

골목을 못 찾아서 꽤 많이 걸었다ㅜㅜ


위치검색하니 대구에서만 뜨네

신천운양꼬치는 대구 프랜차이즈인가부다

ㅎㅎㅎㅎㅎ

근데 짱 만족스러워서 꼭 써야지 하고 있었듬



따란~~메뉴

비싼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닿ㅎㅎㅎ

중국에서 먹어보고 학교 앞에서 먹어본게 다라 비교 불가함ㅎ


꼬치는 양꼬치 닭염통or 닭똥집(기억이 안남ㅜㅜㅎ) 메추리 이렇게 먹은 거 같다

그리고 물만두랑 온면

칭따오와 맥주~~~

둘이 먹는데 5만원 넘게 나왔나 보다...

하지만 저녁식사였으니깐...ㅎㅎ 


둘이서 되게 많이 먹어서 그런가 사장님이 ★꿔바로우★를 주셨다!!!!!!!!!

메뉴에는 중국식 탕수육(꼬보류)라고 되어잇다. 꼬보류라닠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웡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귀여우시고ㅠㅠㅠㅠㅎㅎㅎㅎ


처음들어가서 쪼꼼 그랬다. 왜냐하면 가게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에어컨도 안틀고 있었는데ㅜㅜㅎㅎ 우리 둘 들어가서 에어컨도 켜고ㅜㅜㅎㅎ

사장님 혼자 하시는 거 같았따. 꼬치 준비 음식 준비 술 모두ㅎㅎ


우리 다 먹어갈 때쯤 한 가족이 들어왔는데 맛있는데 휑하다니! 싶었음

술집개념이 클테니 시간이 얼마 안되서 그랬을 수도 있겠지만 쩝

동대구역 근처에서 꼬치 먹고 싶으면 요기로 가세요~~~ 추천




기본찬 + 꼬치찍어먹는 가루(?)




요건 양꼬치



요건 닭똥집이었는지 염통이었는지 기억이 안남ㅎ




꼬치 쟈글쟈글

왔다갔다 저절로 꾸워진다




요게 온면 옥수수국수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이건 별로였다 비추ㅎㅎㅎㅎ

오묘하다 맛이

예전에 천객가만두였나 어디서 먹은 옥수수짬뽕인가 그거랑 비슷하게 면이 별로였다



물만두~

그냥 물만두하면 알고 있는 그 물만두 나온당




그리고 신기했던 메추리!!!!!

메추리 알만 먹어봤지 메추리는 처음 먹어봤다

진짜 쪼그만새였어



     


뒤집으면 뭔가 헐하고 약간 충격이...

사장님이 구워주셨는데 좀 늦게 뒤집어서ㅋㅋ 약간 탔다







그런 후에 한마리를 이렇게 조각조각 짤라주셨음.
먹는 방법 가르쳐준다고 날개사이로 넣어서 짜르고 어떻게 짜르고 알려주셨는데ㅋㅋㅋㅋ
그래서 한마리는 내가 한마리는 친구가 짜름ㅎ

개인적으로 메추리가 진짜 맛있었음 !!!!!
약간 배부를 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꼬소하고 씹는 맛도 있고
예전에 한식대첩에서 참새였던 가 엄청 조그만 새를 요리재료로 쓰는데 귀하고 맛있는 재료라고 했는데
조그만 새들이 맛이 좋은건가...?




짜란~~ 그리고 꿔바로우!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많이 먹을 수가 없었다ㅜㅜ

게다가 기차시간때문에 배꺼지면서 천천히 먹을 수도 없었고ㅜㅜ

바로 만들어서 진짜 따땃하고 달큰쫀득 왕 맛있어 보였는데

하나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바로 한거라 그런지 진짜ㅜㅜㅎㅎ

이걸 많이 못 먹어서 아쉬웠다


사장님이 뭔가 자주 와달라고 했는데

아 제가 대구 사람이 아니에요ㅠㅠ했더니 아쉬워 하시는거 같았다...

그래서 블로그에 글을 썼어요ㅎㅎㅎㅎ 뭐 물론 모르시겠지만...

다음에 대구 가게되면 또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