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SME

[GLOBEX/Julmester] 북경대학교 학식

by 냠뇸냠 2016. 8. 4.

돈 내는데 말고, 학생증으로 결제가능한 곳을 곳을 학식이라고 잡았당



도착해서 Sammy랑 Zac 만나서 처음 먹은 학식

근데 아직도 어딘지 모르겠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났음

근데 너무 힘들어서 얼마 못 먹었당

맛은 있었음!



공대 앞 칸틴



이건 앞에 앉았던 타츠야가 먹은 거

공대 앞 칸틴



저 토마토+달걀이 맛있당ㅋㅋㅋㅋㅋ

음료는 대빵 맛없음

공대 앞 칸틴



5번 식당이었던건가

2층에 있는 헐리웃식당



공대 앞 칸틴

저 왼쪽 밑에 탕수육인데 맛있음

깔끔함ㅋㅋㅋㅋ 한국 음식 같다



저 위에 노랑빵은 술빵 같은 맛인데 조금 더 쫀쫀하다

공대 앞 칸틴



이건 숙소랑 가까운 학교 밖 학식!



공대 앞 칸틴

음료는 역시 노맛



공대 앞 칸틴

면 음식인데 얼큰한 국물 먹고 싶었는데 잘 골랐당

음료 맛있음 이프로보다 찐한 복숭아 음료 맛



공대 앞 칸틴 1층



공대 앞 칸틴

옥수수 맛있당 음료도 맛있구



공대 앞 칸틴

ㅋㅋㅋㅋㅋㅋㅋ다 맛났음!

수박ㅋㅋㅋㅋㅋ왜 한조각씩 안 주는지 모르겠는데 엄청 큰 거 받아서 나눠 먹었당

다들 달다고 했음

생각보다 중국 과일 맛이 없당 안 달아

근데 저 수박은 맛있었당



공대 앞 칸틴



공대 앞 칸틴 1층

저 음료 진짜 맛있음

삶은 콩 간건데 완전 고소하고 짱 맛있음!!!!!

깔끔 + 영양 가득인 느낌



숙소랑 가까운 학교 밖 학식



나름 짜장면? 그닥이었음

국은 무국 맛임!



공대 앞 칸틴

저거 버섯인 줄 알았는데 감자였음 맛있었당


공대 앞 칸틴 1층

국 느끼, 저 면은 볶음면 뭔가 맛있을 걸 기대했는데

진.짜 맛없음. 옆에서 먹어보고 음식물 쓰레기 맛이라고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학식이었는데 마무리가 안 좋았다...ㅎ